이 글을 트위터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유아동,출산]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토마스 프라레일
 글쓴이 : 다찌
조회 : 15,481  
   http://intvitem.com [4959]
   http://dicagallery.com/140203171262 [4792]

올해 율군 크리스마스 선물은? 토마스 프라레일, 통나무 운반세트!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토마스 프라레일
 
크리스마스가 바로 코앞입니다. 집에 있는 자녀들에게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실지 결정하셨나요? 올해로 4살을 맞는 율군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하다가 평소 좋아하는 토마스 기차를 선물해주기로 했습니다. 무엇보다 장난감이더라도 지능개발에 도움이 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면 좋곘다싶었지요. 
 
율군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어린이 완구로 유명한 TOMMY社의 토마스 프라레일 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율군에게 커다란 선물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택배상자지만, 택배아저씨를 더 기다리는 율군이에요. 집에 도착하는 택배박스 안에 무엇이 있을지 항상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 방년 4세의 율군. 귀여운 나이지이요.
 


 
올 겨울 크리스마스 선물은 자신 몸만한 박스의 토마스 프라레일 통나무 운반세트를 받았습니다. 토마스가 기차인건 모두 알고 계시는거죠? 처음엔 아이가 좋아하는 얼굴이 붙은 엽기 기관차를 보고 어찌나 놀랐던지... 아빠도 적응하기 나름인듯 합니다.
 
 
 
토마스 프라레일 시리즈는 다양한 세트들이 존재하는데 기관차가 레일을 따라 움직이는 전동 장난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그 만듦새가 아이들이 갖고 놀기 좋도록 마감이 잘 되어 있네요. 3살 이상의 어린이들이 갖고 놀기에 좋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토마스 통나무운반세트에는 기관차 두 대가 제공됩니다. 두 대의 기관차는 각자 AA형 배터리가 한알씩 들어가는데 +자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배터리를 이렇게 한 알 넣으면 되요~ 쉽죠?
 
 
오잉~ 이건 기차역이에요 아빠~!

 
제품 박스 후면부에 간단하게 레일을 조립할 수 있도록 예제그림이 제공됩니다. 총 3가지의 레일 구성이 가능한데 그림을 보고 따라 연결만 하면 아주 쉽게 조립이 가능했습니다. 제공되는 스티커는 3장으로 통나무 보급소에 붙여주면 끝~ 이미 율군이 알아서 스티커를 붙이고 있군요. 그만큼 쉽다는 의미겠지요.


 
완성된 토마스 프라레일 입니다. 이 네이밍은 토마스가 달리는 플라스틱 레일이라는 뜻인듯 하네요. 그 크기가 약 1.5 x 1.5m 로 거실에 조립해 놓으니 적당했습니다.


 
달려라 기관차! 플라스틱 레일은 [ㄷ]과 [ㅓ] 형태로 되어 있어 아주 쉽게 남녀노소 체결이 가능.
 

 
달리는 토마스 기관차를 보고 신기해하는 율군입니다.
  
 
정말 즐거워해보이는 모습이 느껴지시죠?
 기차역에는 기차가 들어올 때 부저를 울릴 수 있도록 부부~ 하는 소리가 나는 버튼도 제공됩니다.


 
토마스 프라레일, 통나무 운반세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라면 바로 레일 변환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레일을 손으로 바꿔주면 기차의 움직임을 바꿀 수 있어 기관차끼리 충돌하는 것도 막고, 효과적으로 교통체계를 구성할 수 있도록 아이에게 스스로 교육이 가능했습니다.


 
실제 토마스 프라레일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동영상으로 살펴보시죠.



자동으로 기관차가 움직이며 레일을 따라 통나무를 하나씩 운반하는 모습을 보노라니 정말 잘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격세지감도 느껴지고 말이죠. 


 
무엇보다 부품하나하나를 보면 날카로운 곳이 없고, 어린 유아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어 어린이 완구답게 안전에도 신경을 쓴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준 다음날, 자고 일어나니 율군이 혼자 땅콩 모양의 레일을 구성하여 조립해서 기관차가 달리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부모로서 그 뿌듯함이란 말로 표현 못할 정도더군요. 박스 후면부에 보기로 되어 있는 3가지의 레일 모양 말고도 아이가 이를 응용하여 다양한 레일 조립, 조합이 가능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좋아해주니 마음에 드네요, 또한 다양한 레일 조합과 레일 변환은 교통에 대한 공부가 가능하여 지능개발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TOMMY의 제조 노하우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장난감, 토마스 프라레일 통나무 운반세트였습니다. 여러분은 소중한 이에게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2013 Dazzi 함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