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트위터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유아동,출산] 빅보비카 보비벤츠 SLK 살펴보니
 글쓴이 : 다찌
조회 : 13,234  
   http://www.blogtree.co.kr/shop/view.php?pr_id=1345388124&main=sbs&mem=… [4425]
   http://dicagallery.com/140193601460 [4414]

1천 7백만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어린이 붕붕카, 빅보비카 벤츠 SLK 
 
율군, 어린이 명품 붕붕카 보비벤츠 SLK를 만나다
 
붕붕카는 어린아이들에게 최고의 장난감입니다. 저도 무의미한 변신로봇보다는 아이들 발육과 운동신경에 좋은 붕붕카를 선물하는 것을 꽤 좋아하는데요. 율군은 특히나 자동차를 좋아해서 붕붕카 선물이라고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입니다. 무더위가 판치는 요즘 신경이 날카로워진 율군에게 빅보비카 벤츠 SLK를 선물했습니다.
 

<iframe width="720" height="438"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BB4B4020A144EADCD2B239BAAF8011531A87&outKey=V12840a73b90a6a61552ff74745e939fff6516bff7b344405ef8ef74745e939fff651" frameborder="no" scrolling="no"></iframe>
 
 빅보비카는 독일 뉘른베르크의 BIG공장에서 생산된 독일제 붕붕카로 전세계적으로 1700만대를 판매했을 정도로 부모들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세계적인 장난감이기도 합니다.
 
 

 
자기 몸통만한 보비벤츠 SLK 입니다. 현재 심바그룹에서 출시되고 있는데 전세계 최다판매 붕붕카로도 유명합니다.
 
 
<iframe width="720" height="438"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62D45B8FCD66BEBF7C9003F48058EC518931&outKey=V125be0204e294919c4d239d29c064b47d1f2876fc1cb76c626ca39d29c064b47d1f2" frameborder="no" scrolling="no"></iframe>
 
전세계 아이들이 이렇게 열심히 타고 노는데 그 열풍이 우리나라에도 불어닥친 듯 합니다. 꽤 인기가 좋지요.
 

 
아빠~ 선물 감사해요! 벤츠 SLK를 드디어 탈 수 있게 되었어요! 언제 만져도 럭셔리의 느낌이 가득한 벤츠 로고를 스윽~ 만지면서 만족스러운 모습입니다.
 
 
우와, 벤츠 마크가 정말 예뻐요 아빠! 이제 아이들도 명품 독일차를 알아보는 모양이에요. 그래그래 아빠도 못 타본 벤츠로구나. 나중에 커서 아빠 한대 뽑아주렴.

 
마치 이제 막 차체를 조립하고 도장을 마치고 나온 새 외제차를 뽑은 느낌입니다. 크기는 70X31X43 cm로 튀어나온 마감재가 하나도 없을 정도로 아이들 장난감으로 적합합니다.
 

 
아빠 휠을 마감해야 겠어요. 바퀴에 은색 휠을 꾹 눌러 고정해줍니다. 율군은 이미 벤츠 SLS를 조립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지라 벌써 익숙한 느낌입니다.

 
운전대, 스티어링 휠도 어디에 꽂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자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간단히 체결됩니다.


 
조립이 전혀 어려울 것이 없는 것이 너무 간단하여 이 그림으로 가득한 설명서만 봐도 남녀노소 쉽게 조립이 가능하니까요.

 
검은색 차체에 스티커를 어떻게 붙이고 고정하는가가 완성도를 높이는데 꽤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계기반은 2군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전석에 앉아 왼편은 RPM, 하나는 속도를 나타내는 속도계입니다. +자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쉽게 체결이 가능하며, 각 위치에 맞는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응? 우산인가? 철제봉이 함께 따라옵니다. 이 건 운전대와 바퀴를 연결하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J자로 생긴 철제봉은 이렇게 앞바퀴의 방향을 바꿀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죠. 핸들이 뜨는 부분은 여분의 링을 넣어주면 들뜸이 없어지니 참고하시구요.

 
부채살을 닮은 휠라인, 고무로 된 광폭타이어까지 갖추고 있고, 휠 내부에는 브레이크 디스크도 표현해놨습니다. 벤츠 로고가 박힌 휠도 디테일이 살아있네~!
 
 
스티커 작업을 마친 전면부 모습입니다. 전면 그릴 하단의 스티커는 좌우를 헷갈릴 수 있으니 미리 붙이기 전에 확인하고 붙이면 더욱 쉽습니다.

 
스티커 작업을 마친 후방의 모습입니다. 벤츠의 느낌이 잘 살아 있나요? 번호판과 머플러까지 아이들의 완구지만 디테일이 상당합니다.
 
스티커를 붙일 때 붙일 곳에 기름기를 알콜솜이나 물티슈 등으로 미리 닦고 붙이면 더 잘 붙습니다. 또 곡면 부분은 잘 붙을 수 있으니 살짝 잡아 당기면서 붙여야 뜨는 곳 없이 잘 붙일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과 계기반의 모습입니다. 왼편이 RPM이고, 우측이 속도계입니다. 헷갈리지 마시고 스티커 잘 붙이셔야 해요.
 

 
전체적으로 유선형으로 생긴 보비벤츠 SLK로 무광 블랙의 바디 차체 컬러도 꽤 멋집니다.
 
 
율군은 벤츠만 두 대로 늘어났군요. 지난번에 리뷰한 벤츠 SLS 실버컬러에 이어 벤츠 SLK까지 타는 오렌지족 어린이가 되었습니다. 노래도 나오고 불빛도 나오는 뽀로로 붕붕카는 쳐다보지도 않게 되었네요.
 
 
SLS와 SLK의 차이를 빅보비카 안에서만 비교해보자면 핸들 코너링과 승차감이 더욱 좋습니다. SLS의 경우는 엉덩이 안장이 넓직하지만 다리 움직임이 둔한데, SLK는 안장이 좁고, 다리 움직임이 수월하여 앞으로 나갈때 킥이 더 수월해 보였습니다.

 
율군이 보비벤츠 SLK를 타는데 드르륵드르륵 하는 특유의 소리가 늘리지 않았습니다. 밑의 층에서도 꽤 만족스러울 것 같네요. 무소음특수타이어에 광폭 타이어를 장착하여 아파트 층간 소음의 원인을 잡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클래식 빅보비카 처럼 안전스틱 연결 불가능 합니다. 트레일러도 뒤에 달 수 없습니다. 하긴 벤츠에 츄레라를 달고 다는 경우는 본적이 없네요.


 
빅보비카는 내구성이 강해서 10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를 넘어서 물려주면서도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3대가 함께 쓰는 진품명품인 셈입니다. 또한 붕붕카치고는 무게중심이 낮은 구조로 코너링시에도 쏠림현상이 많지 않았습니다.



빅보비카 벤츠 SLK 살펴보니
 
어린 아이들에게 무언가 뜻깊은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빅보비카는 후회없을 결정입니다. 독일에서 생산된 벤츠 보비 SLK는 강한 내구성, 높은 마감도, 아이들의 만족도가 높아 마음에 드는 선물이라 볼 수 있겠네요. 벤츠 SLK의 디자인을 작게 옮겨 놓은 듯한 디테일은 역시 세계 최다 판매 어린이 장난감 답다는 생각이 듭니다 .
 
부모 입장에서 이 제품은 안심이 되는 녀석입니다. 더워서 밖에 못나가는 아이의 발육에도 도움이 되고 또 안정성이 느껴집니다. 무게중심이 낮게 설계되어 안전하다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그냥 바퀴도 아니고 광폭바퀴는 무소음 설계가 되어 있고 접지력이 좋아 미끄러지지 않으며 시끄럽지도 않았습니다.  

아직 아빠도 못 타본 벤츠를 두 대나 몰게된 율군! 정말 늠름하고 크고 있습니다.
 
2013 Dazzi 함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