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트위터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가전,컴퓨터]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헤드셋 케니스 W2 가볍기까지!
 글쓴이 : 꽃잔
조회 : 10,716  
   http://gamsungit.com/220397983297 [2543]



가성비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모두 갖춘!!

블루투스 헤드셋 케니스 W2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온 케니스에서 초슬림 스타일의 블루투스 헤드셋 W2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이어폰 하우징의 디자인도 바뀌었고 무게도 가벼워졌습니다.



 



기본적인 구성품은 동일합니다. PC 등의 USB 단자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는 짧은 케이블과 사용설명서, 2가지 크기의 여분 이어팁을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케니스 W2의 전체 모양입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슬림해 보입니다. 배터리가 뒷쪽에 배치되어 있고, 컨트롤 버튼들은 양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케니스 W2의 뒷쪽에 배터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 부분만 보면 살짝 기어S 같기도 합니다!^^ 케이스의 로고가 뒷쪽에서 봤을 때 제대로 보이게 착용하면 됩니다.



 




뒷쪽 배터리 부분이 중심을 잡아주면서 목에 걸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음악을 듣지 않을 때 이어폰을 수납할 수 있도록 끝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쉽게 분리하여 사용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시 착 갖다 붙이면 수납이 됩니다.







이어폰 하우징의 디자인이 약간 특이한 데 길쭉한 사각형 모양으로 이루고 이습니다. 뒤에 꽂을 때 작은 하우징이 뒤 안쪽에 들어가서 고정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의 경우 야외활동을 할 때 사용하는 경우도 많은데 뛰어도 흔들림 없이 착용이 가능했습니다(이것은 착용자의 귀 모양에 따라 다르겠지만요^^)저는 요즘 운동할 때 착용하고 있습니다!!%EB%AF%B8%EC%86%8C%20%EB%85%B8%EB%9E%80%EB%8F%99%EA%B8%80%EC%9D%B4



 




블루투스 헤드셋 케니스 W2는 음악감상 뿐만 아니라 통화도 가능합니다. 왼쪽에는 전원버튼 및 마이크 및 상태표시를 위한 LED가 지원됩니다. 전원버튼으로 누르면 '파워온~'라는 음성이 들리고 이 상태에서 계속 누르고 있으면 페어링 연결 상태가 됩니다.

 



오른쪽에는 볼륨조절 버튼과 볼륨 UP , 재생/ 정지, 볼륨 DOWN 버튼이 지원됩니다. 재생버튼이 '다기능 버튼'이며 2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수신거부 / 2번 연속으로 누르면 마지막 통화한 번호로 재연결됩니다.


만약 통화를 하다가 잠깐 마이크를 끄고 싶다면 볼륨버튼을 2초간 누르고 있으면 마이크가 꺼지는 데 가끔 통화하다가 누가 오거나 하면 잠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니스 W2 블루투스 헤드셋은 뒤면에 배터리가 들어가 있으며 총 15시간 플레이 및 통화로 재생시간이 사이즈 대비 상당히 긴 편입니다. 출퇴근 시간이나 중간중간 이용하는 정도면 2~3일은 1회 충전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은 300시간!!


 


뒷면에 있는 충전 단자 커버를 열고 충전을 시작하면 헤드셋 앞쪽 LED에 불이 들어옵니다.  케니스 W2 블루투스 헤드셋이 스마트폰과 연결이 끊어지거나 10분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절전모드가 되기 때문에 전력관리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케니스의 이전 버전 블루투스 헤드셋에서도 지원되었던 기능이지만 iOS 기반의 애플기기라면 상단바에 W2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포인트' 기술 탑재로 총 2대 까지 동시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즉 2대의 휴대폰에 연결되어 어느 쪽으로 전화가 들어오든 통화가 가능하다는 이야기!!^^



 



케니스 W2 헤드셋은 <링칼라> 디자인의 헤드셋이라고 불리우는 이유는 동그란 칼라 모양이라는 뜻입니다. 음악을 들을 때 헤드셋의 끝부분도 자성을 띄고 있어서 아주 살짝 붙습니다. 가벼우면서도 동그랗게 연결까지 되기 때문에 더욱 안정감이 있습니다.




 


음질 또한 처음부터 사운드 튜닝에 상당히 공들였던 케니스였던 만큼 이미 기존의 블루투스 헤드셋의 사운드를 뛰어넘어습니다. 기기를 출시할 때 마다 더욱 사운드의 완성도가 좋아지고 있는 데... 케니스 W2는 블루투스 4.1 버전으로 더욱 안정성과 전력효율이 뛰어나고 6세대 CVC 노이즈 강소 기술로 블루투스 헤드셋이지만 깔끔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형상기억 소재로 되어 있다고 하는 데.. 케이블 연결부위부터 이어폰  및 조작부위까지 전부 부피가 적은 편이라 대충 구겨(^^;) 가지고 다녀도 금방 제 모양으로 복원되어 가방에서 자리를 차지 하는 일이 없습니다.


 

 



디자인에서 아주 좋은 점수를 줄 수 없지만 이 정도 가볍에 이 정도 스펙과 사운드면 가성비면에서 상당히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화이트 모델이 더 이쁠 것 같다 싶었는 데... 벌써 품절이네요 ㅠ ㅠ  케니스 다음 제품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______^